수많은 변화와 개혁을 요구하는 시대에 희망찬 내일을 위하여
오성기전주식회사는 항상 최선의 노력으로 연구, 개발하며
고객만족주의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오성기전은 1986년에 오성산업사로 출발하여 전량 수입에 의존해오던 ACB 및 ATS 제품을 국산화 하였고, 우수한 제품을 국내 대기업, 관공서 및 유수업체에 공급하는 한편 수출에 주력하여 왔습니다.
1995년부터 ISO 인증체계를 구축하여 보다 안정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ASTA, CE, CB 인증 획득을 통해 세계적인 기업과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성기전은 전력기기 사업분야에서 저압용 자동절체개폐기(ATS : Automatic Transfer Switch)와 기중차단기(ACB : Air Circuit Breaker)를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철도 사업분야에서 제3레일방식 전차선로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ATCB, CTTS, By-pass ATS 등 특수사양의 ATS를 국산화 개발하여 경제적이고 안정성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세종시 정부청사 등 주요 관공서 및 대형빌딩에 공급하여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CTTS 제품을 활용한 전력 피크 제어를 통해 발전기 활용을 효율적으로 향상시킬수 있고, 무정전 동기절체로 수용가에서는 정전없이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제3레일방식의 전차선로는 경천철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는 시스템으로 포스코ICT와 공동기술개발을 통해 국내 최초로 국산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제품의 상용화와 더불어 교통신기술(제28호)로 지정받음으로써,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굳건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성기전주식회사는 "성심, 성의"라는 사훈 아래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신뢰받는 제품으로 고객만족이 최우선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성기전(주) 대표이사 문희봉